An Unbiased View of 롤듀오

Wiki Article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또는 댓글은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길어질때를 대비해 변수를 줄 수 있는 그랩류 서포터와 판을 휘어잡을 육식 정글을 선호함

남은 시간은 다음에 진행하실 때 말씀해 주시면 언제든지 이어서 가능합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한바다공인 한바다공인중개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실버 골드 같이 하실 서폿분 구합니다 실버 골드 같이 롤대리 하실 서폿분 구합니다

미플 meple - 게임친구 찾기 - Applications on Google Perform Manners we have confidence in. A socializing System for method consumers. Engage in video games and share tales together with your game buddies with superior manners!

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라인의 기사님으로 배정이 가능하며, 사전에 말씀 주시면 희망하시는 시간대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구간부터는 라인전 한정으로 기사들과 별반 다를것이 없음 (행여나 터진다면, 주포지션이 아닌거임)

         게임 내에서 원딜이나 서포터가 바론에 핑찍는거랑 정글이 핑찍는거랑 호응이 차원이 다른것도 있고

롤듀오                     그렇기에 정글과 함께 바텀이 나서서 상대 정글캠프를 장악하고 서서히 운영하며 이기는 식을 선호함

Report this wiki page